JOIN LOGIN ENGLISH KOREAN
  1. LOGIN
  2. JOIN
회사소개
제품소개
기술품질
실적현황
홍보센터
고객센터
닫기

튼튼하고 안전한 방화문으로,
화재로부터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
지켜드립니다.

1988년 방화문 전문 업체로 설립한 이래 고객의 무한 신뢰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온 금강방화문은
꾸준한 신기술 개발로 세련되고 개성이 돋보이는 튼튼한 방화문을 공급, 시공하는데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 :

(주)금강방화문은 다음 세가지의 타사와 차별되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국내 최대 규모의 방화문 공장 및 생산설비

당사는 월 24,000세트 이상의 방화문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제1,2,3공장으로 전자동 판금 복합 가공기(Salvagnini) 등의 제조설비를 증설하여 국내 최대 최적의 자동 생산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어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며, 다품종 소량 생산 체재도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KS인증 및 ISO9001획득, UL인증 등으로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는 기술 집약적 기업으로서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둘째, 디자인팀 및 기술 개발팀을 별도로 운영하여 차별화된 제품 개발

기술혁신과 다변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 차별화 전략 차원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궁극적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큰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 국내 최대 영업망(영업소, 대리점) A/S망 확보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고객 여러분이 손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 구매 경로를 제공하여 고객 편의를 도모하고 있으며 아울러 신뢰성을 바탕으로 신속한 A/S처리로 고객에게 확실한 만족을 드립니다.

(주)금강방화문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창사 이래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최고의 Maker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는 깊은 관심과 신뢰로써 항상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시고 격려와 개발 의욕을 고취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의 결실이라 믿으며 고객 여러분의 편의와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