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 LOGIN ENGLISH KOREAN
  1. LOGIN
  2. JOIN
회사소개
제품소개
기술품질
실적현황
홍보센터
고객센터
닫기

방화문이란 무엇인가요?

방화문은 건물 내에 화재가 발생하더라도 더 이상의 확산을 방지하고 이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층별, 면적별, 또는 용도별로 관련 법규에 의해 건물을 구획한 방화구역에 출입구로 이용하기 위해 설치하는 문을 말하며, KS F 3109(문세트)규격이 적용됩니다. 

갑종 방화문은 비틀림 강도, 연직 하중 강도, 개폐력, 개폐 반복성 및 내 충격성 등의 성능을 내화시험 925도의 온도로 60분 이상 가열하여 그 비차열 성능이 확인된 것입니다.

을종 방화문은 비틀림 강도, 연직 하중 강도, 개폐력, 개폐 반복성 및 내 충격성 등의 성능을 내화시험 840도의 온도로 30분 이상 가열하여 그 비차열 성능이 확인된 것입니다.


기존문틀에 새로 구매한 제품 시공이 가능한가요?

당사 문틀 사양과 동일하다면 기존 문틀에 시공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개 타사문틀이 시공된 경우에는 당사 문짝과 맞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금강 방화문에서는 문짝/문틀은 제작해드리나 실측 및 시공은 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계신 곳 가까이 (샷시업체, 유리, 공업사, 방범창 등)에 의뢰하시면 됩니다. 

문틀의 경우 노후 정도에 따라 신규로 제작 시공하셔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에 기재 되어 있는 해당 지역 영업점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의 견적(가격)을 알고 싶습니다.

금강방화문은 제조 및 대리점 판매만을 원칙으로 하므로 저희 제품의 구매를 원하시면 영업점을 통해 주문을 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제품의 단가 및 견적은 해당 지역의 영업점에서 받으셔야 하며,

대표번호로 전화 주시거나 홈페이지"질문답변 Q&A"을 통해 글을 남겨 주시면 즉시 연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대표전화(본사) 안내 전화: 1588-3519


방화문 시험성적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처음 주문하실 때 건물의 용도와 맞는 제품을 주문하시고 주문 시에 시험성적서가 필요하다고 말씀해주시면 성적서 구성에 맞는 문세트를 제작해드리고 납품 후 시험성적서를 발급해드립니다. 

단열, 기밀, 결로값은 시험시점에 따라 약간 변할 수 있습니다.

주문후 제작 소요일은 얼마나 되나요?

발주 일로부터 20일가량 소요됩니다. 디자인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며 공장 사정에 따라 소요일에 증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균적으로 설치 완료기간으로부터 1년입니다.(영업점 기준)